상단 이미지
HOME Article

바로고 라이더 지원 방법

바로고 라이더로 활동하고 싶은데,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되시나요? 
바로고 라이더가 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내용을 체크하고 순서대로 따라해보세요. 😉

✅ 사전 체크 사항

라이더 활동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기본적인 자격 요건을 갖춰야 하는데요.
아래 두 가지 조건만 충족된다면, 지금 바로 라이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운전면허 소지자 
- 안전/서비스 마인드가 좋은 사람

💻 홈페이지 지원 방법

바로고 라이더로 지원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바로고 홈페이지를 통해 라이더 지원을 하는 것인데요. 라이더 지원 페이지에서 '바로 지원하기' 버튼을 클릭해 내용을 작성하기만 하면 끝입니다.  
👉 라이더 지원 바로가기

아래 화면을 보면서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다 보면 라이더 신청 절차가 완료됩니다. 

Step 1. 바로 지원하기 클릭
아래 링크를 클릭해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라이더 지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모바일과 웹에서 모두 지원 가능합니다.


바로고 라이더 홈페이지


Step 2. 기본 정보 입력
신청하시는 분의 기본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순서대로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바로고 라이더 지원하기 - 기본 정보 입력


Step 3. 배달 경험 유무 및 근무 시간 선택 
우선 배달 경험 유무에 대해 체크해주세요. 배달 경험이 없어도 활동하실 수 있도록 담당 허브에서 차근차근 라이딩 방법부터 알려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그리고 희망하시는 근무 타입(풀타임, 파트타임)을 선택하신 다음에는, 바이크 보유 여부를 선택해주세요. 바이크가 없다면 담당 허브에서 바이크를 리스하는 과정부터 안전 교육까지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바로고 라이더 지원하기 - 기타 정보 입력


Step 4.  희망 근무 선택
희망하시는 근무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이제 거의 다 왔습니다. 희망 근무지역은 1지망부터 3지망까지 작성하실 수 있어요. 아무래도 집에서 가까운 곳이나 주 활동지역 위주로 선택하시면 활동하시기 더 편하실 거예요!


바로고 라이더 지원하기 - 희망 근무지역 입력


Step 5. 약관 동의
마지막으로 신청 약관 동의만 하면 라이더 지원 완료! 지원이 완료되면 곧바로 희망 지역에 있는 허브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허브에서 안내해주시는 내용을 차근히 따라가다 보면 본격적인 라이더 활동을 시작하실 수 있을 거예요. 


바로고 라이더 지원하기 - 제출

다른 아티클 보기

라이더 바로고 라이더만을 위한 커뮤니티 '바로고 플레이'

라이더에게 도움이 되는 커뮤니티 ‘바로고 플레이’를 소개합니다. ‘바로고 플레이’는 오직 바로고 라이더만을 위한 커뮤니티로써 다양한 즐길거리와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바로고 라이더앱 상단의 ‘더보기’...

이전 아티클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