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HOME Article

추가 납부한 종합소득세 환급 받는 가장 쉬운 방법

종합소득세를 납부하실 때마다 신경 쓰이는 게 한두 가지가 아닐 텐데요. 내야 할 세금보다 더 많이 낸 것은 아닌지, 혹은 환급 받을 수 있는 비용을 놓치고 그냥 지나친 것은 없는지 걱정이 되셨을 겁니다. 사장님들께서 이런 식으로 내지 않아도 될 세금을 더 납부한 경우가 무려 7조 원에 달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사장님들을 위해 꼭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든든상점에서 소개하는 세금환급 서비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 사장님을 위한 세금환급 서비스, 비즈넵

비즈넵 환급 서비스는 납부한 종합소득세·법인세 중 되돌려 받을 수 있는 세금을 찾아 환급을 요청하는 '경정청구'를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경정청구란 국세기본법 제45조 2항에 명시된 내용을 기준으로 지난 5년간 더 낸 세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 제도인데요.  비즈넵 환급 서비스는 200여 가지의 세액 공제 및 세액 감면 항목들을 고도화된 AI 기술로 조회하고, 제휴 세무사가 조회 결과를 더블 체크해 누수 없는 세금 환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특히 이런 사장님들이라면 주목하세요!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신 사장님이거나, 최근 몇 년 간 직원을 꾸준하게 채용해오셨던 사장님, 그리고 미처 챙기지 못한 세금 혜택이 있을지 궁금해했던 사장님들이라면 세금 환급 서비스를 한번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즈넵 서비스를 사용하면 까다로운 세무 공부, 번거로운 서류 준비 작업 없이도 간편 인증 하나로 단 1분 만에 쉽고 빠른 환급 신청이 가능하거든요. 하단 링크를 통해 바로 만나보세요!
👉비즈넵에서 환급금 찾아가기


 [출처: 든든상점 홈페이지]


다른 아티클 보기

사장님 내 브랜드를 지키는 방법, 상표권 출원

레시피 베끼기로 SNS가 시끄럽거나 유사한 상호명으로 소송까지 갔다는 뉴스가 잊을 만하면 들려오는데요. 워낙 자영업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잘 되고 유명세를 타는 가게일수록 이런 상황을 꽤 빈번하...

이전 아티클 이미지
사장님 맛도 건강도 모두 잡으려는 요즘 소비자들의 식문화

음식을 건강하게 즐기려는 소비 심리는 이제 보편적인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요즘 소비자들은 새롭고 자극적인 맛을 추구하는 반면 그럼에도 건강함을 놓치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데요. 지속 가능한 건강한 ...

이전 아티클 이미지